영어원서 그침책

닥터수가 설계한 영어학습 프로그램입니다.
English Learning Program for Korean Young Learners

픽토리21 스타트

놀이로 시작하는 영어원서읽기 프로그램

아이들에게 놀이는 단순히 즐거움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놀이는 신체, 인지, 사회, 정서, 창의성을 포함하는 아이들의 전인적인 발달을 이끕니다. 특히 유아 시기의 아이들은 부모와  놀이하는 동안 의사소통하며 자연스럽게 말하기・듣기 능력을 키우게 되죠. 따라서 아이의 발달 과정에 맞게 놀이를 하고 그에 맞는 적절한 영어를 사용하는 것은 아이의 영어발달을 도울 수 있습니다.


픽토리21 스타트는 처음 영어를 시작하는 유아들이 놀이하며 영어발달을 도울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영어원서 그림책

픽토리21

영어원서읽기 습관만들기 프로그램

픽토리21은 읽기 교육 연구 결과와 인지과학, 인지심리학, 제2언어습득론에서 얻은 연구 결과를 토대로 설계된 영어원서읽기 습관만들기 프로그램입니다. 픽토리21은 한국어가 완성된 만 3세에서 7세 아이들을 대상으로 영어원서읽기를 통해 영어의 운율,  리듬, 라임을 배울 수 있고 스토리 센스를 기를 수 있습니다. 픽토리21은 총 3 스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텝별로 21권의 영어원서를 다양한 독서 전-중-후 활동을 통해 영어가 습득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픽토리21 세트1

기초적이고 핵심적인 단어로 구성된 짧은 이야기책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아이는 부모의 책읽기를 들으며 단어를 중심을로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이해하고 부모가 운율에 맞춰 표현력있게 읽어주는 이야기를 들으며 영어의 리듬과 라임을 익힐 수 있습니다.



픽토리21 세트2

기승전결이 뚜렷하고 문장패턴이 단순한 이야기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이는 부모의 책읽기를 들으며 영어의 기본 어순을 자연스럽게 발달시킬 수 있고 이야기 구조를 익히며 내용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픽토리21 셋트3

다양한 감정을 다루고 반전이 있는 이야기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이는 부모의 책읽기를 들으며 이야기를 어떻게 전달해야 하는지 알 수 있고, 주인공의 감정을 간접적으로 느끼고 상상하며 공감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